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농수산식품 수출시장 확대

도 상설판매장 활용 시․군 연계 판촉행사(시군 추진)

  • 목 적

    시․군 해외 판촉행사를 정례화하고 해외 상설판매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시․군 특산품 판촉행사 지원

  • 사 업 량

    8회(회당 30백만원)

  • 지원대상

    상설판매장에서 특산품 판촉행사를 진행할 시․군

  • 판촉장소

    해외 전남 상설판매장 21개소

    • 미국 9, 일본 2, 중국 5, 태국 1말레이시아 1, 오스트리아 1, 베트남 1, 호주 1

  • 지원내용

    행사장 임차비, 장치비, 행사요원 고용비 등

  • 지원기준

    지원사업비의 2배 이상 농수산식품 수출 의무

  • 사 업 비

    240백만원(도비 72 시․군비 168)

  • 추진일정

    계획수립(1월), 사업추진(2월~)

  • 수행기관

    시·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