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차



공세적마케팅전개

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개최(단체)

  • 목 적

    구매력 있는 진성바이어를 발굴․초청해 상담회를 통한 수출 계약 유도

  • 사 업 량

    4회(상반기 2, 하반기 2), 60개 바이어사(식품 30, 중국 30)

  • 지원대상

    도내 수출상품을 수입할 해외 진성바이어

  • 지원내용

    바이어 초청 비용(항공료 50%*, 국내여비, 체재비, 통역비 등) 및 행사 운영 경비
    * 다만, 10만불 이상 계약 또는 MOU 40만불 이상일 경우 항공료 전액 지원

  • 사 업 비

    150백만원(농수산식품 100, 중화권 50)

  • 추진일정

    바이어 및 기업모집(2월), 사업추진(상․하반기), 성과분석(12월)

  • 수출목표

    6백만불(10만불 × 60개 바이어사)

  • 수행기관

    중기원, 코트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