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차



공세적마케팅전개

국제박람회 참가 지원(화장품, 공산품)

  • 목 적

    수출상품의 전시‧홍보 및 해외상품 동향파악 등 신규바이어 발굴을 통한 신시장 개척

  • 사 업 량

    10회(단체 7, 개별 3), 50개 기업(단체 47, 개별 3)

  • 지원대상

    전년도 수출 2천만불 이하 도내 중소기업(공산품, 화장품)

  • 지원내용

    (단체) 부스임차비, 통역비, 항공료(50%, 1백만원 한도)
    (개별) 부스임차비, 장치비, 통역비, 운송비의 70% 이내

  • 사 업 비

    460백만원(단체 430, 개별 30)

  • 추진일정

    기업모집(1월), 사업추진(연중)

  • 수출목표

    0.4백만불(1만불 × 50개사)

  • 수행기관

    aT, 한국무역협회

No 일정 박람회명 개최국 도시 참가기업
(개사)
예산안
(백만원)
수행기관
10회, 6개국 7개 지역 50 460  
01 6월 타이페이 국제식품박람회 대만 타이페이 7 55 aT
02 8월 베트남 호치민 미용 전시회 베트남 호치민 6 60 무역협회
03 8월 홍콩 국제식품박람회 홍콩 7 70 aT
04 9월 국제식품박람회 싱가포르 7 70 무역협회
05 10월 UAE 두바이 뷰티 전시회 UAE 두바이 6 60 무역협회
06 10월 국제식품박람회 베트남 6 60 aT
07 11월 중국 국제수입박람회 중국 상하이 8 55 무역협회
08 연중 국제박람회 개별 참가 개별 3 30 무역협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