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근 싱치링(星期零)은 포켓 샐러드 스틱, 김 두부, 계란 두부, 식물성 소고기, 야채 크리스피 스낵 등 다양한 식물성 신제품들을 중국 프리미엄 유통채널인 올레(ole')에 선보이며 상온 스낵, 냉장 즉석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와 소비 시장을 아우르는 라인업을 공개했다.
이번에 출시된 주요 제품은 다음과 같다.
1) 포켓 샐러드 스틱
구운 야채맛, 김 치즈맛 이 2가지 클래식한 맛을 유지하며 고단백과 다채로운 채소의 영양을 고루 갖췄다. 무게는 개당 30g으로 설정되어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고, 간식이나 식사 대용으로 활용하기 좋으며, 등하교, 출퇴근, 야외 활동 등 일상적인 상황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.
2) 김 두부
쌀, 대두, 완두콩, 병아리콩, 밀 등 5가지 식물성 단백질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, 단백질 함량이 100g당 12g 이상으로, 김 두부 5개의 단백질 함량은 우유 4잔에 해당한다. 반면 칼로리는 다크 초콜릿 1/4조각 수준에 불과하며,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은 레시피를 고수했다. 18시간의 저온 발효로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을 구현하며, 매콤한 맛과 데리야끼 맛 두 가지로 출시되어 다양한 기호를 만족시킨다.
3) 활력 야채 크리스피(活动纤蔬脆) 및 홍옌 야채 크리스피(红颜纤蔬脆)
이전에 비트 크리스피와 완두 크리스피의 ‘천연 재료, 깨끗한 성분, 혁신적인 맛’이라는 기존 철학을 이어가며, 두 제품 모두 추가 첨가물 없이 원재료 본연의 색과 향, 영양을 유지하였다. 신선한 야채를 그대로 슬라이스한 후 진공 저온 탈수 및 질소 포장으로 신선도를 유지해 색, 식감, 영양소를 극대화하였다.
- 활력 야채 크리스피: 브로콜리, 오크라, 청무 3가지 고급 야채를 사용해 가볍고 상큼한 맛
- 홍옌 야채 크리스피: 비트, 자색 고구마, 당근 블렌딩하여 풍부한 천연 색감과 달콤한 맛 구현
두 제품 모두 식이섬유가 풍부하며, 한 봉지의 식이섬유 함량은 약 100~120g의 케일에 해당하며, 한 봉지당 열량이 240kcal 이하로 오후 간식이나 외출 시 휴대용 스낵으로 적합하다.
4) 계란 두부
대두 단백질과 계란 단백질을 결합한 제품으로, 단백질 함량이 100g당 약 10g에 달한다. 개봉 후 바로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중식·양식 등 요리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. 냉장 보관 시(0~10°C) 유통기한이 45일이며, 인공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아 영양과 편의성을 동시에 확보하였다.
5) 식물성 육류
쓰촨식 매콤한 맛이 특징으로, 향긋하고 얼얼한 매운맛,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을 자랑하며 단백질 함량이 100g당 약 16.4g이다. 개봉 후 바로 먹거나 데워서 먹을 수 있어 간식으로도, 든든한 한 끼로도 손색없는 제품이다.
|
|
(좌) 포켓 샐러드 스틱 / (우) 김 두부 |
야채 크리스피 |
소비자들의 건강의식이 지속적으로 높아지면서, 주요 소매 플랫폼들도 차별화된 고품질 상품을 도입해 청정 성분, 저GI 라벨, 고단백 및 식물성 제품에 이르기까지 건강과 지속 가능한 식품 카테고리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
앞으로 싱치링(星期零)이 푸푸차오쓰(朴朴超市), 딩동마이차이(叮咚买菜) 등 다양한 신유통 채널을 통해 더 많은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. 프리미엄 유통채널부터 즉시 배송 플랫폼, 커뮤니티 기반 신선 식품 채널에 이르기까지, 싱치링(星期零)은 다채로운 채널 전략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맛있고 편리한 식사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식문화가 일상 속에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.
출처 : https://foodaily.com/articles/40234